프리미엄 소셜 데이팅 앱 시장 개척 가입자 수 40만 명 돌풍 동아일보



미팅투데이 백희선 대표는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이 프로필 완성도를 높여주면 더욱 많은 만남이 성사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만족도 높은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발전하는 소셜데이팅 업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그렇다면 조건을 가장 많이 본다는 여자의 끌림키워드 순위는 어떻게 나타났을까? 1위는 요즘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성상의 대세라고 할 수 있는 '훈남'으로 드러났다. 1970~80년대 친척 및 주변 어른들로부터 주선 받는 '선'이라고 불린 만남에서 1990년대 친구들의 소개로 만나는 '소개팅' '대학미팅' '단체 미팅'을 지나, 이제는 온라인을 통해 연인을 만드는 시대가 도래했다.


소셜 데이팅 업체 이음(대표 박희은)과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25일까지 라쿤슬라이스 for Kakao를 다운받은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기간 안에 라쿤슬라이스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하기 1위에 오르면 모든 유저에게 이음 소개팅 이용권(7일권)을 증정한다. 유저는 이음 소개팅 이용권으로 매일 한 명씩 7명의 이성과 소개팅의 기회를 가진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결정이 완료되었다면 자신의 연인을 만날 싱그러운 설렘을 안고 다가올 봄을 기다리면 끝. 단, 미션 수행 시 꼼꼼한 질문과 성의있는 답변으로 상대 이성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어야 한다고 한다. 또 데이트빈, 이츄, 브란젤리나 등 서비스 방식은 조금씩 다르지만 비슷한 사업구조를 가진 신종 미팅 사이트들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사이트는 정식 오픈 6개월만인 5월 현재 가입자수가 11만5000명을 돌파했다. 대화를 할 때 절대 조급해하지 말고, 상대방의 관심사로 대화 주제를 잡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가입자를 오프라인 소개팅으로 직접 만나게 해주는 것이 미큐트만의 차별점이다. 누적 회원수 630만 명에 이르는 소개팅 앱 업체가 수백 개의 가짜 계정을 만들어 직원들에게 여성 회원으로 활동하도록 강요했다는 내부 고발이 나왔다. 하루 평균 300여 개의 허위 게시글을 올리면서 남성 회원의 결제를 유도해 부당 이득을 취하는가 하면 자신들이 운영하는 대만 소개팅 앱의 일반인 여성 회원 사진과 개인정보를 무단 도용하기도 했다. 문제 제기를 한 일부 직원에겐 "애사심이 없다"고 압박한 정황도 드러났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운영 중인 소셜 데이팅앱 ‘하이라운지’의 경우, 지난달 가입자 수는 올해 초와 비교했을 때 약 140% 증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17일 “회원의 신원 인증 시스템을 강화하며 가입 문턱을 높였음에도 지난 7월부터 가입률이 폭증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말 서비스를 시작한 이음을 필두로 프렌밀리, 코코아북, 큐피트 등 온라인 매칭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 또한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 온라인 소개팅에 대해서는 남성 44.9%, 여성 38.7%가 ‘다양하고 많은 상대를 만나볼 수 있다’고 답했다. 이어 ‘인연을 만나는 방법은 특별히 중요하지 않다’(남성 38.4%, 여성 33.8%)는 의견이 뒤를 이었다. 기타 의견으로 남성 thirteen.4%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아 간편하다’고 환영한 반면 여성은 ‘위험한 것 같아 꺼려진다’(13.7%)거나 ‘온라인 인연은 믿기 어렵다’(10.1%)며 우려를 표시했다. 에이치소사이어티 설립자인 최호승 대표는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2015년 해당 앱 출시와 사업화를 통해 국내 소셜 데이팅 앱 업계와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1세대 소셜 데이팅 앱을 주력으로 시장 영향력을 넓혀나가는 가운데 2세대 소셜 데이팅 앱 출시를 통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한편 많은 소셜데이팅 업체 중에서도 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미팅투데이가 회원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한 이용자 중 추첨을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에버랜드 이용권, 영화예매권 등을 준다.당첨자는 24일 이음 웹(www.i-um.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소개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쿠거앤컵은 현재 오픈이벤트로 1개월 무료이용을 서비스하고 있다.


한 익명 이용자가 올린 글에 유씨가 쪽지를 보낸 게 만남의 시작이었다. 유씨는 “글에서 드러나는 그 사람의 생각이나 인생 철학이 공감이 돼서 쪽지를 주고받기 시작했다”면서 “대화가 잘 통하다 보니 호감이 쌓였고 이후 전화도 하고 사진도 주고받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한국심리상담센터 강용 원장은 “빠르게 발전하는 첨단 사회에서 무조건 오프라인 연애만 고집하는 것도 문제가 있지만, 앱을 통한 연애는 분명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많은 문제점을 안고 있다”고 조언한다.


벚꽃 개화시기가 앞당겨진다는 올 봄, 벚꽃놀이 같이 갈 사람이 없다고 걱정하지 말자. 로맨틱한 봄을 함께 보낼 당신의 인연을 소셜데이팅 어플리케이션에서 찾아 보는 것은 어떨까. 소속기관에서 검색되지 않는 기관은 무료원문다운이 불가능합니다. 개인회원 가입 후 유료구매를 하시거나 소속기관 도서관에 이용문의해 주세요. (주)모젯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정오의데이트는 19,460건의 조회수로 2위를 기록했습니다. 정오의데이트는 매일 12시 이성을 소개시켜주는 컨셉으로 소개팅 뿐만 아니라 위치기반 소개팅, 실시간 라이브 채팅, 셀프 소개팅 등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작업은 작년 10월 5일부터 28일까지 3주 동안 이뤄졌는데, 소개받은 남성 16명에게 '둘 다 선택'을 누르는 식으로 하루 최소 7,200명, 최대 1만6,000명의 남성을 선택한 것으로 추정된다. 3주 동안 최소 10만8,000명, 최대 24만 명의 남성들에게 프로필을 노출시킨 것이다. 가짜 계정 중 하나로 로그인을 해보니 '어렵다 인생’이란 닉네임을 사용해 작년 11월 1일 하루 동안 10개의 게시글이 작성됐다.


최근 들어 온라인 소개팅 사이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는 젊은 층은 주로 인터넷에 익숙한 세대이면서 스마트폰의 보급되면서 오프라인 소개팅보다는 온라인 소개팅을 더 선호하는 경향으로 전환되기 시작했다. 바로 요즘 유행하는 온라인 소개팅 데이팅이 여기에 속하지 않나 싶다. 골든은 자신의 가장 큰 인기 비결을 ‘엄마 같이 고객을 보호해 주고 도와주려는 마음’이라고 합니다.

부산 백마 cnfwkd 휴게텔 추천 휴게텔 후기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